연예계소식

[스크랩] `뚱뚱 과거` 용된 여자 스타들!.

지와이원 2012. 3. 27. 14:48

헉.. 내가 아는 그 김아중이랑 동일인물 맞아?;


'후덕'이라는 말.. 이럴 때 쓰라고 있는거지?;

청바지에 흰 티만 입어도 빛나던 이기적인 몸매는

피나는 눈물을 몇 리터나 흘린 후에 완성된 거?;;

미녀는 괴로워가 실제 자신의 자서전이네?

싱크로율 100프로 임다!

과거 78kg의 몸무게였다는 이영아, 새삼스레 뚱뚱과거고백?

하지만 우린 이미 알고 있었다는 거..ㅋㅋ

그래~ 아무렴 어때;

현재가 중요한 거지~ 암~ 그렇고 말고~

역시 이 분이 빠지면 섭하지?

요즘 나가수 때문에 논란을 몰고 다니는 옥주현~

무려 풋풋한 고딩시절 데뷔 때도 이런 모습이었다는 거..ㅋㅋ

그러니 아줌마라고 부를만도 하지~

야.. 도대체 몇 킬로그램을 뺀거니? 독하다 독해..ㅋㅋ

이제는 처음부터 그랬던 척하는 종잇장 몸매가 되어버렸구나~

대박반전! 이거슨 SBS의 윤현진 아나운서..;

지금의 가녀린 모습과는 완전 딴판이네~

살 빼고 아나운서 됐으니 인생역전 했군..ㅋㅋ

헐.. 여자만 독한 게 아니었어;

탑도 과거엔 후덕남이었구나..ㅋㅋㅋ

SG 워너비 이석훈도 0.1톤의 시절이 있었다고?

정준하 몸에 이석훈 얼굴..ㅋㅋ 상상이 안가네~




하지만..과거는 과거일뿐! 기억하지 말자? ㅋㅋㅋ

출처 : 편안한 성인자료
글쓴이 : 유쾌한2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