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스크랩] 중견 여배우들, 과거 현재 비교 사진

지와이원 2012. 4. 9. 16:46

최진실, 미의 절대 강자였더랬지..너무 아까운 외모..정말 안타깝다ㅠㅠ

최진영도..아이들도 너무 이쁘고 잘생겼었는데!

정애리, 예전에도 이렇게 연기를 잘하셨을까?

악역도 너무 자연스럽게 소화하시던데ㅋㅋ

이분은 근데 성형을 아예 안하셨나봐^^

전인화, 지금 모습이랑 거의 흡사!

난 잘 모르지만 이 당시 전인화가 레전드였다는데ㅋㅋㅋ

김희애, 피부는 지금이 더 고운것도 같구..ㅋㅋㅋ

어느 드라마에선가 너무 강한 불륜녀 이미지를 심어주셔서 왠지 거부감ㅠㅠ

피부에 어마어마한 돈을 쏟아 부으신다고 들었다

도지원, 지금은 완전 천방지축 이미지로 활동하고 계신데ㅋㅋ

어떻게 된게 예전이 더 줌마틱~한거야ㅋㅋㅋ사진이 그런거지?

기술이 좋아지긴 했지만서도ㅋㅋㅋ

황신혜, 여신! 이혼..조재진과의 루머 이것저것 들려오는 소문이 많았다ㅋㅋ

인형같은 외모로 전성기를 누렸다고 들었다~

지금도 관리를 잘하고 계시지만 세월은 어쩔 수 없나봐요

최근들어 수술인지는 모르겠지만 시술을 많이 하시잖아?

채시라, 소녀시대 서현 싱크로율 100%

단아하다 저 촌스러운 헤어와 메이컵에도 청순하다ㅋㅋㅋㅋ

박정수, 내가 좋아하는 이분!ㅋㅋㅋ

너무 이쁘셨던 이분! 이분이 엄마로 나오면 드라마도 좋아져! 요즘 시대때 젊으셨으면

인터넷 얼짱에 한획을 그으셨을듯 하다

김자옥, 요새는 공주공주 하는데 예전엔..공주 아니셨네 뭐ㅋㅋㅋㅋㅋ

풋풋함만이 보입니다요!

박원숙, 꺄악! 이분이 이렇게 아름다우셨을 줄 몰랐어ㅠㅠ

육감적인 매력이 있으셨을듯!ㅋㅋㅋ

김수미, 선생님 죄송함다ㅋㅋㅋㅋㅋ머라 드릴말씀은 딱히 없네요

그냥 흑인가수 젊었을 시절 같습니다..ㅈㅅ......ㅠㅠ

선우은숙, 이렇게 이쁠때 이영하씨와 만났을텐데..

이영하씨 정말 좋았겠다 지금은 이혼하셨지만 선우은숙씨 굉장한 미인이셨구나..

 

다들 정말 너무너무 아름다우십니다!^^*

출처 : 편안한 성인자료
글쓴이 : 유쾌한6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