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진세연 사진 모음

지와이원 2012. 8. 2. 17:39

 

각시탈 진세연★진세연 사진 모음

 

 

 

저 순간 위에있는 사진 보고 아이유인줄 알았다능 -_-;

저만 그런생각했을까여..?

여튼 !!

아래사진은 진세연씨 수험표사진인데 엄청 청순하지 않나여..?

엄청 이뻐이뻐 ~

지금 20살이라고 믿겨지지않을 연기력과... 청순함.. 덜덜.. ㅋㅋ

진세연씨 짱인데여~~??

각시탈 진세연씨 너무 이쁘네요 ㅠㅠ 눈도 크고 ㅠㅠ

진세연 사진 모음 더더 갑니다 !!! 따라와~~

 

 

 

 

각시탈 진세연씨 포스팅을 하면서 느낀건데요 !!!

진세연씨 사진들은 거의 꾸미지 않았다는 사실이에요 !!

위에 있는 사진도 보시면 ㅋㅋ 너무너무 청순하네염 !! >

< 진세연 진세연 파이팅 파이팅 !!~ ㅋㅋ

무결점 민낯의 대가 진세연씨 !! 너무이쁘당 ㅠㅠㅠㅠㅠㅠ

진세연 사진 더 뿌려봅니당 ㅠㅠ !!

 

 

 

 

 

각시탈 진세연씨가 각시탍에서 각시탈의 정체를 알아버렸죠..ㅋㅋㅋ

이제 어떻게 될지 궁금하긴 하네염..

진세연씨 사진 엄청 청순하고 이쁘지 않나요??? ㅠㅠ

부럽다능... 특히 진세연씨 웃을때 그 표정..너무 이쁨..ㅠ

각시탈 진세연에서도 매력이 철철 느끼는데 실제로는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ㅋㅋㅋ

자자~ ! 그럼 진세연 사진 마지막으로 뿌려봅니당 ~~!! > <

 

 

 

무결점 피부와 이목구비가 뚜렷한 인상을 가지신 각시탈 진세연씨 ...!!

이제 각시탈도 몇회 남지 않았지만 진세연씨만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으면 좋겠네요 !! 흡 ㅋㅋ...

진세연 사진을 많이 모아모아 모아봤는데요~!

다들 어떻게 보셨을런지..ㅋㅋ

이쁘다는말 밖에 안나오지 않나요..? ㅠㅠ

이상 진세연 사진 모음에 대한 포스팅이였어염 !! ^ ^

나중에 또 각시탈 진세연씨 사진 들구 올게영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