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소식

[스크랩] `연예|스페셜 ‘ 섹시한 여우들이 다 모여서 몸매 자랑!

지와이원 2012. 12. 13. 12:23


한국 네티즌본부 카페연합 공동게시물.
2012년 12월 11일 화요일.
작성者: ingcoms  

 

   

섹시한 여우들이 다 모여서 몸매 자랑!

 

 

섹시한 여우들이 다 모여서 몸매 자랑!

 

  

 

 

   

한채아 속옷노출 화보, 숨겨둔 탄탄복근 공개

 

 

 

 

 

 

 

 

한채아의 속옷화보가 공개됐다. 한채아는 최근 리바이스 바디웨어의 크리스마스 언더웨어 화보를 통해 그 동안 숨겨왔던 완벽한 바디라인을 공개했다.

 

한채아는 리바이스 바디웨어와 함께한 하이컷 화보를 통해 그녀만의 밝고 건강한 이미지와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의 언더웨어를 무결점 몸매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한 개성 있는 포즈와 풍부한 표정연기로 사랑스러운 크리스마스 연인의 느낌을 연출했다. 뉴스엔

 

 

  

 

   

손담비 대기실 셀카 ‘한쪽어깨 과감노출, 차원다른 섹시미’

 

 

손담비가 대기실 셀카에서 한쪽 어깨를 훤히 드러냈다. 손담비는 12월 9일 오후 자신의 트위터에 "날씨 추워.. 마음은 따뜻"이라는 멘션과 함께 셀카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손담비는 대기실에서 최근 활동 중인 '눈물이 주르륵' 의상 차림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한쪽 어깨를 훤히 드러낸 화이트 의상 덕분에 손담비의 아찔한 섹시미가 한층 돋보인다. 뿐만 아니라 시크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은 고혹적인 느낌까지 자아낸다.

 

(사진=손담비 트위터)뉴스엔/동아닷컴

 

  

 

   

한지혜, 금빛드레스로 매끈한 어깨라인 드러내…‘아찔’

 

 

한지혜가 매끈한 어깨 라인을 들어냈다. '스타일 조선일보'는 최근 12월 연말을 맞아 8명의 배우와 함께 자선화보를 준비했다.

하지원, 류승용, 유지태, 한지혜, 윤상현, 박시연, 김고은, 이성민이 참여했으며 화보와 관련된 모든 수익은 배우들의 이름으로 어려운 아동을 돕는 '어린이 재단'에 기부된다.

한편 한지혜는 MBC 주말드라마 ‘메이퀸’(연출 백호민, 극본 손영목)에서 어려운 처지 속에서도 밝은 모습 잃지 않는 ‘긍정 아이콘’ 천해주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윤진이,'오프숄더로 볼륨감 자랑'

 

 

 

[OSEN=대전,지형준 기자] 제 1회 '케이 드라마 스타 어워즈(K-Drama Star Awards)' 시상식이 8일 오후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이날 참석한 배우 윤진이가 레드카펫을 밟고 있다.

 

'케이 드라마 스타 어워즈'는 작품의 시청률보다는 연기를 잘한 배우에게 수상의 기회를 주겠다는 의도로 기획된 시상식이다.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가수 에프엑스, 걸스데이, 비투비, 김형준 등이 참석해 축하무대를 꾸몄다.

 

 

 

윤진이, '영하날씨에도 오프숄더 드레스'

 

 

무대 오르는 윤진이, '빛나는 각선미'

 

 

 

김혜진, '우아한 블랙'

 

 

유인나, '한겨울, 원숄더 드레스로 우아하게'

 

 

'라이징 스타상' 오연서, '레드빛 여신'

 

 

 

라이징스타상 유인나,'매혹적인 롱드레스'

 

 

라이징 스타상 윤진이, '행복합니다'

 

 

유인나-오연서, '롱드레스 대결'

 

 

'넝굴당' 커플 오연서-강민혁,'라이징 스타상 수상'

 

 

'응칠커플' 서인국-정은지, '달달하네'

 

 

베스트 커플상 정은지,'아찔 초미니 드레스'

 

 

김정난, 레드카펫의 품격

 

 

이선진, 드레스 펄럭이자…‘명품 꿀벅지’ 뽐내

 

 

김혜진, '오프숄더로 볼륨감 뽐내고'

 

 

패셔니스타상 전혜빈, '빛나는 각선미'

 

 

유준상-전혜빈, '우리 잘 어울리나요'

 

 

악역상 윤용현, '김혜진과 포옹까지'

 

 

여자연기상 김정난, '행복합니다'

 

 

김애경, 세월도 잊은 ‘과감 드레스’

 

 

안석환, '코믹연기상 감사합니다'

 

 

정은지,'장미같이 화려한 오프숄더 드레스'

 

 

  

 

   

에프엑스 루나, '신나게 불러요'

 

 

[OSEN=대전,지형준 기자] 제 1회 '케이 드라마 스타 어워즈(K-Drama Star Awards)' 시상식이 8일 오후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열렸다.에프엑스가 축하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케이 드라마 스타 어워즈'는 작품의 시청률보다는 연기를 잘한 배우에게 수상의 기회를 주겠다는 의도로 기획된 시상식이다.한편 이날 시상식에는 가수 에프엑스, 걸스데이, 비투비, 김형준 등이 참석해 축하무대를 꾸몄다.

 

 

 

에프엑스 '카리스마 무대'

 

 

에프엑스, '마술같은 안무'

 

 

에프엑스 설리, '표정으로 말해요'

 

 

에프엑스 크리스탈, '웃으며 불러요'

 

  

에프엑스 '리듬에 몸을 맡기고'

 

 

걸스데이 민아, '아찔한 터치'

 

 

 

   

윤승아 시스루드레스, 각선미 속살 다비치네 ‘360도 완벽 실루엣’

 

 

윤승아가 시스루 드레스를 통해 패션 프로그램 MC임을 입증했다.온스타일 '솔드아웃' MC 겸 심사위원을 맡고 있는 윤승아의 촬영 중 모습이 담긴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 속 윤승아는 드레스 앞단의 과감한 절개로 보디라인이 아름답게 노출되는 블랙 쉬폰 롱 드레스를 입고 여신의 포스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뉴스엔/동아닷컴

 

  

 

   

어른들을 위한 따뜻한 동화

 

 

 
브로드웨이 콘서트 뮤지컬 ‘브루클린’이 4일 오후 서울 중구 충무아트홀 중극장 블랙에서 열린 프레스콜에서 배우들이 하이라이트 장면을 시연하고 있다.< 연합뉴스 >

 

  

 

   

고두림 “자칭 한가인 아닌 타칭 한가인”

 

 

고두림이 방송에서 속내를 털어놨다.8일 방송된 코미디TV '얼짱시대 시즌7(이하 얼짱시대7)'에는 고두림, 장현 등이 출연했다.


고두림은 이날 방송에서 '한가인을 닮았다'는 말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드러냈다.고두림은 "자칭 한가인이 아닌, 타칭 한가인이다. 앞으로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말했다.노출증과 관련한 폭탄 발언으로 당찬 매력을 드러내기도 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사유리 ‘하의실종 하객패션’

 

 

개그맨 한민관이 12월 9일 오후 4시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컨벤션 디아망에서 7살 연하의 회사원 김모씨와 2년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렸다.이날 사유리가 하객으로 참석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화사한 미소의 장신영

 

 

걸스데이 민아가 8일 오후 서울 대전 DCC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K-드라마 스타 어워즈`(K-DRAMA STAR AWARDS)에 출연해 화려한 공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출처|스포츠코리아 /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나인뮤지스 ‘겨울 추위 녹이는 섹시 무대’

 

 

 

 

 

 

 

‘2012 프로야구 스포츠토토 올해의 상’ 시상식이 7일 오후5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호텔에서 열렸다.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이날 축하공연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뉴스엔/동아닷컴

 

 

  

 

나인뮤지스 이샘 ‘과감한 허벅지 터치’

 

 

  

 

   

달샤벳 아영 ‘숨막히는 각선미’

 

 

 

 

 

   

 

 

 

SK텔레콤 아이폰5 개통행사가 6일 오후 서울시 논현동 ‘플래툰 쿤스트할레’에서 열렸다. 이날 달샤벳이 축하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SK텔레콤은 고객들이 밤새 줄을 서 기다리지 않고 파티처럼 즐기다 아이폰5를 만나볼 수 있도록 ‘퍼펙트 콘서트’라는 주제로 각종 공연 무대와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날 행사에는 에픽하이(타블로 미쓰라진 투컷), 구준엽, 허밍어반스테레오, 달샤벳(세리·아영·지율·우희·가은·수빈) 등 가수들이 무대를 장식했고 전체 행사 진행은 지석진이 맡았다.

 

뉴스엔/동아닷컴

 

  

 

   

`축 개업5주년` 카이스소드레 카바레쇼[로이터]

 

 

 

 

 

 

 

 

 

 

 

 

 

포르투갈 수도 리스본에 위치한 한 나이트클럽에서 무용수들이 축하공연을 펼치고 있다. 정통 포르투갈 댄스를 선보는 이들은 ‘카이스 소드레 카바레(Cais Sodre Cabaret)’ 소속 무용수들로,

최근 카바레 개업 5주년을 축하하는 공연을 열었다. 

 

1920년대부터 70년대 초반까지 포르투갈 사람들이 즐겼던카바레쇼를 그대로 재현한 레트로 파티다.

 

 

  

 

   

싱가포르 패션위크 [AP/로이터]

 

 

 

 

 

 

 

 

 

 

 

 

 

 

 

2012 싱가포르 패션쇼 프랑스 쿠튀르에서 프랑스 디자이너 온 아우라 토트 부 (On Aura Tout Vu)의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

 

  

 

   

뉴질랜드 여배우의 ‘청순 블루드레스’

 

 

 

7일(현지 시간) 모로코 남부 마라케슈에서 열린 제12회 ‘마라케슈 국제 영화제(International Marrakech Film Festival)’. 배우 앨리스 잉글러트(Alice Englert·뉴질랜드)가 이날 행사 중 열린 영화 ‘진저 앤 로사(Ginger & Rosa)’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7일(현지 시간) 모로코 남부 마라케슈에서 열린 제12회 ‘마라케슈 국제 영화제(International Marrakech Film Festival)’. 배우 조 펠릭스(Zoe Felix·프랑스)가 이날 행사 중 열린 영화 ‘진저 앤 로사(Ginger & Rosa)’ 시사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2012 로이터 올해의 사진] 애슐리 주드, “우리 남편 우승했어요”

 

 

 

배우 애슐리 주드가 5월 27일(현지 시간) 미국 인디애나폴리스 모터 스피드웨이에서 남편 다리오 프란치티의 우승을 기뻐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칩 가나시 레이싱팀 소속 프란치티는 이날 열린 인디애나폴리스 500 레이스에서 자신의 통산 3번째 우승을 차지했다.

 

로이터/동아닷컴

 

  

 

   

조엘 마르디니안의 ‘강렬한 인사’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엘 마르디니안이 9일(현지 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에서 열린 제9회 두바이 국제영화제 개막식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두바이 국제 영화제, 최고의 볼륨 몸매

 

 

 

배우 프리다 핀토(인도)가 9일(현지 시간) 두바이 마디나트 주메이라(Madinat Jumeirah)에서 열린 두바이 국제 영화제 행사장에 도착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김재박-오초희, '시상자로 무대에 섰어요'

 

 

[OSEN=지형준 기자] 제 2회 카스포인트 어워즈가 10일 오후 콘래드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시상자로 나선 김재박 위원과 배우 오초희가 인사를 하고 있다.

 

카스포인트 대상을 두고 타자부문 TOP3인 넥센 박병호, SK 최정, 넥센 강정호가, 투수부문 TOP3 삼성 오승환, SK 박희수, 한화 류현진이 경쟁을 펼치고 있다.

 

  

 

   

야구여신 김민아, '우아한 발걸음'

 

 

 

 

[OSEN=지형준 기자] 제 2회 카스포인트 어워즈가 10일 오후 콘래드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김민아 아나운서가 MC를 맡아 무대에 오르고 있다.

 

카스포인트 대상을 두고 타자부문 TOP3인 넥센 박병호, SK 최정, 넥센 강정호가, 투수부문 TOP3 삼성 오승환, SK 박희수, 한화 류현진이 경쟁을 펼치고 있다.

 

  

 

   

8개구단 유니폼 착용한 모델의 화려한 포즈

 

 

[OSEN=지형준 기자] 제 2회 카스포인트 어워즈가 10일 오후 콘래드 서울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렸다.모델들이 8개구단 유니폼을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카스포인트 대상을 두고 타자부문 TOP3인 넥센 박병호, SK 최정, 넥센 강정호가, 투수부문 TOP3 삼성 오승환, SK 박희수, 한화 류현진이 경쟁을 펼치고 있다.

 

최우수 감독상에는 삼성 류중일 감독, 연봉 대비 활약상을 기준으로 시상하는 가성비 플레이어 부문에는 KIA 김진우, 넥센 서건창이 수상했다.

 

서건창은 최우수 신인상에도 선정 2관왕에 올랐다.감독으로서 700승 이상의 대기록을 달성한 김영덕, 김인식, 김성근 전 감독은 레전드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한 넥센 나이트는 최우수 외국인으로 선정됐다.

 

  

 

   

어메이징 연아! ‘명품 점프’ 살아 있네

 

 

 

 

 

 

 

 

 

 

 

‘피겨 여왕’ 김연아가 9일 오후(현지시간) 독일 도르트문트의 아이스스포르트젠트룸(Eissportzentrum)에서 열린 NRW트로피 대회 시니어 여자 싱글 프리스케이팅에서 ‘레미제라블’을 선보이고 있다. 김연아는 쇼트와 프리를 합쳐 종합 201.61점으로 올시즌 여자 싱글 최고점을 기록했다.

 

(도르트문트=연합뉴스)/동아닷컴

 

 

 

 

 

 

 

'피겨 여왕' 김연아가 8일 오후(현지시간) 독일 도르트문트의 아이스스포르트젠트룸(Eissportzentrum)에서 열린 NRW트로피 대회 시니어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에서 영화 '뱀파이어의 키스'의 주제곡에 맞춰 연기를 펼치고 있다. 김연아는 기술점수(TES) 37.42점과 예술점수(PCS) 34.85점을 받아 72.27점을 기록했다. (도르트문트=연합뉴스)

 

 

 

상기내용은 저작권 저촉이 둴수있으니 퍼가는것을 삼가하시기 바람니다 ingcoms

 

  

 


 금님 보시는 'Netizen Photo News'
연결에 넣어두고 보시면 유익할 것입니다. ↙


 

 

Net,포토뉴스

연예 스페셜
시사 만평방
동물의 왕국

해외 영화관

한국 영화관
카툰, 만화방
'뿅뿅 오락실'
오늘의날씨 오늘의스포츠|오늘의운세 | 뉴스더보기


작성처● 도매인: 한국 네티즌본부.kr

'Netizen 연예스페셜'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 디지털뉴스규칙을 준수합니다.
 

출처 : 성인중심의 한국 네티즌본부
글쓴이 : ingcoms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