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오락

[스크랩] 그년 참!

지와이원 2013. 4. 7. 23:52

 

 



자수해야할지 말아야할지 더 망설여지는...ㅋ



훔친사람 죽었다!!!ㅋㅋ


자식을 밖에서 키우시는군요~잃어버리면 실내로 옴기심이~


미챠~ㅋㅋㅋ운전자분 충청도?ㅎ



아들내세워서 살림살이 나아지셨습니까?ㅡ.ㅡㅋ



형의 당부!!



차라리 참고 집에가서 싸겠소~~



말이 씨가 된다능;;




정말 무섭다...

웃음과 무서움이 하나로!!

여자는 제외인듯^^;;; 도둑님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 지대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잡히면 돈 필요없고 디졌어!!)<<<대박``;;

.

.

.

.

.

.

.

.

.

.

.

.

                                                             






애들은가라! 성인유머천국 클릭

출처 : 열 린 바 다
글쓴이 : 새별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