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머오락

[스크랩] 20130620 오늘의 유머 동영상

지와이원 2013. 6. 20. 11:15

[유머] 놀란 뉴스 리포터

ㅋㅋㅋ
리포터 심장 멎겠네...


[엽기][유머] 고놈참...

제목 그대로.... 고놈참....


[유머] 매일 나를 깨우는 그녀에게 꼭 해주고 싶은 것

ㅋㅋㅋㅋㅋ


[유머][신기] 눈썹 댄스

씐나네요


[신기][엽기] 불가리아 축구경기장 불꽃놀이

저거 불붙은거 아닌가 모르겠네


[신기] 수정구슬 길거리 공연

별별 공연이 다있네요
신기하네


[귀여움][유머] 내인생에 가장 매운 맛

ㅋㅋㅋ 아 불쌍해...
아주 정신을 못차리네
컵속으로 들어갈려고 그러네


[유머][엽기] 짧지만 강하다!!!

아.. 방심하다 빵 터졌습니다


[유머] 단결력

꾸뻑


[신기] 신기한 그림자 공연

아이디어 좋네


[신기] 공으로 피아노치기



[신기] 시속 320Km



[신기] 고압전선

후덜덜 하네요


[신기] 미국의 농기계

퐁~ 착!


[귀여움][유머] 햄스터 속도



출처 : 향기좋은우리카페
글쓴이 : 주니준이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