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댄스

[스크랩] 비내리는 명동(영화주제가)-배호,1970

지와이원 2013. 9. 1. 21:38

 

제목 : 비내리는 명동(영화주제가)

제조회사 : 지구레코드

제작년월일 : 70.08.05

 

비내리는 명동거리
잊을수 없는 그 사람
사나이 두뺨을 흠뻑 적시고
말없이 떠난 사람아
나는 너를 사랑했다 이순간 까지
나는 너를 믿었다 잊지 못하고
사나이 가슴속에 비만 내린다

 

비내리는 명동거리
사랑에 취해 울던 밤
뜨거운 두뺨을 흠뻑 적시고
울면서 떠난 사람아
나를 두고 떠났어도 이순간까지
나는 너를 사랑해 잊을수 없다
외로운 가슴속에 비만 내린다

racks

 


Side 1

1. 비내리는 명동 (배호) (영화주제가)
2. 사랑은 하나 (배호)
3. 영아의 노래 (정훈희) (영화'비내리는 명동'삽입가)
4. 석류의 계절 (문주란) (연속극주제가)
5. 별난 여자 (정훈희) (영화주제가)
6. 창넘어 푸른 하늘 (문주란)
Side 2

1. 천사여 옷을 입어라 (이미자) (영화주제가)
2. 찬란한 밤에 (이미자) (연속극주제가)
3. 애기며느리 (이미자) (연속극주제가)
4. 눈길 (이미자) (신가요 박람회 추천곡)
5. 철새 (펄시스터즈)
6. 서울의 밤거리 (정일성)

출처 : 사랑과 낭만 그리고 추억을 찾아서-韓五錫
글쓴이 : 한오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