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건사고

“적 없는 ‘호인’이었다”…숨진 변호사, 사무장 사촌과 함께 변 당해

지와이원 2022. 6. 9. 21:21

“적 없는 ‘호인’이었다”…숨진 변호사, 사무장인 사촌과 함께 변 당해 (donga.com)

 

“적 없는 ‘호인’이었다”…숨진 변호사, 사무장인 사촌과 함께 변 당해

“봉사 차원에서 어려운 민원인들을 헐값에 변호해주기도 했었는데….” 9일 대구 변호사 사무실 방화로 숨진 김모 변호사(57)를 두고 한 동료 변호사는 이렇게 말하며 안타까워…

www.donga.com

대구 방화 용의자, 흰천 덮은 상자 안고 건물로…현장서 숨져[영상] (donga.com)

 

대구 방화 용의자, 흰천 덮은 상자 안고 건물로…현장서 숨져[영상]

변호사 사무실이 모여 있는 대구시내 빌딩에서 방화로 인한 화재가 발생해 7명이 사망하고 50명이 다치는 참사가 발생했다. 경찰은 부동산 투자금 반환 소송에서 패소해 앙심을 품은 …

www.donga.com

불은 22분 만에 꺼졌는데 7명 숨져…왜 인명피해 컸나? (mbn.co.kr)

 

불은 22분 만에 꺼졌는데 7명 숨져…왜 인명피해 컸나?

불은 신고 접수 후 22분 만에 꺼졌지만 순식간에 7명의 생명을 앗아갔습니다. 인화성 물질을 사용해...

www.mbn.co.kr

22분만 불껐는데…7명 숨진 대구빌딩 “스프링클러도 없어”-국민일보 (kmib.co.kr)

 

22분만 불껐는데…7명 숨진 대구빌딩 “스프링클러도 없어”

9일 대구 변호사 사무실 빌딩에서 난 불은 발생 후 20여분 만에 완전 진화됐지만, 순식간에 7명이 숨지고 41명이 중경상을 입는 등 큰 피해가 발생했다.대구 소

news.kmib.co.kr

대구 방화 용의자, 재판 불만 품은 듯…7명 사망, 40여명 부상 - munhwa.com

 

대구 방화 용의자, 재판 불만 품은 듯…7명 사망, 40여명 부상

방화 추정 50대 사망…손에 인화 물질 들어불이 난 203호 사무실에서만 사망자 발생 대구=박천학 기자대구 수..

www.munh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