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댄스

[스크랩] 공산명월(空山明月)-남정희,1971

지와이원 2013. 9. 21. 10:28

 

 

제목 : 공산명월(空山明月)

노래 : 남정희

제조일자 : 1971.07

제조사 : 대도

월견초 작사
백영호 작곡집  

 

아~ 강릉의 경포대는
아~ 김진사의 놀이터냐
해운대 동백섬은 박진사의 놀이터냐
그렇다 그렇단다 공산명월 등불 삼고
국화주로 황금주로 잔을 들던 놀이터란다

아~ 진주의 촉석루는
아~ 한량들의 놀이터냐
대동강 반월선은 평양기생 놀이터냐
그렇다 그렇단다 공산명월 달 밝으면
가야금의 줄을 골라 잔을 들던 놀이터란다

             

    

Tracks


Side 1

1. 목마른 꽃사슴 (영화주제가) (문주란)
2. 사랑하고 울었어요 (남정희)
3. 여인우정 (박일남)
4. 한없이 만나고 싶어 (영화주제가) (문주란)
5. 산넘어 바다건너 (TBC드라마 주제가) (문주란)
Side 2

1. 그 사람도 이사람을 (조영)
2. 여인숙 (영화주제가) (찬미)
3. 내고향이 좋아요 (남정희)
4. 임이 좋아요 (박일남)
5. 공산명월 (남정희)

출처 : 사랑과 낭만 그리고 추억을 찾아서-韓五錫
글쓴이 : 한오석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