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사진

[스크랩] 20~30 년전쯤의 사진들 - 추억으로

지와이원 2013. 10. 6. 18:35
 


딱지 값이 50원...




우리의 호프.. 차범근...


완전정복!!! 오오오~




이거..모서리로 맞음 끝장이다...


왼쪽 밑에 쮸쮸바란 글씨가 보인당~




필통..저거 밑에 양쪽에
책받침 할수있게 해논거 보이나~
하이테크 기술이다.


이건 부르조아 물건이고
삽자루 탄 애들도 있었다~


눈물이 날라 그런다...아...




아...부르마블..


구슬...다마라고도 했쥐...




고무동력 비행기~
이거 날리기 시합도 했었다...


백골단이다...
하얀 운동화에 청바지!!




동네목욕탕 갈때마다 먹었던거..
정말 초코맛은 맛있었다.


인류가 낳은 최고의 과자 아폴로..
아~ 포도맛도 먹고싶다~




아 구니스...



말괄량이 삐삐~
그때 소문이 남자라는 둥,
나무에 떨어져 죽었다는 둥...



어린음악대~ 멜로디가 생각날려구한다.아찔하다...




이것도 50원...
엄마가 불난다고 못 끓여먹게
했었다~


바야바...
여자얘들 별명으로 이거보다
더 한건 없었다.




미란다...


V다...


표지 모델은 왕영은~




아역 시절의 이재은...


80년도에 나왔던 학생중앙...
소년 중앙도 있었다...




뒷 장에서 각 나라 인구숫자
비교하며 때리기 했던 기억이~


위문편지는 연례행사...




신해철 1집... 쩝...


...롯데다... 최동원??




뽑기 국자...크..먹고싶다.


시민의식...(저게 껌이냐?)




서태지와 아이들 정품..1집...


잼있는 갤러그...




초코파이...50원...


원조 새우깡...
원조는 원래 저렇게 속이 다 보인당..


..맥콜도 있네...




노트 뒷면...
간첩은 국민의 신고로 섬멸하자...쩝


천사들의 합창 ..
아 히메나 선생님 보고잡다..




ㅋㅋㅋ...씨바이쳐래...- -; 책에있는 그림들이 왠지 따로 노는 듯..
그리고 오른쪽 책 내용중에 이름이 덕남이,창순이래...쩝




AT컴퓨터라...그리고 80만원...
지금도 상담전화 받아줄까?


개구리 소년들...
지금은 다 커서 징그럽겠다...




금성사에서 나온
소형 트랜지스터 라디오...


검은 독수리...




A특공대...
멋장이,한니발,비에이,머독...
월요일날 밤에 했었는데


태양소년 에스테반...
..주제가도 생각날려 한다...
아...가슴 울렁인다. 아는건 몇개 없지만.... 그래두 저의 옛날 생각이 나네염..ㅎ

.

    .

     

     

   글로

 

출처 : 한국 네티즌본부
글쓴이 : 함박꽃 원글보기
메모 :